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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SP.NET] 온라인 오목 게임 본문
◆ 프로젝트 소개
- 온라인 오목 게임 서버를 제작한 프로젝트입니다.
- 3개의 API 서버(Hive Auth 서버, Game API 서버, Matching 서버) 및 1개의 소켓 서버(오목 서버)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- 오목 서버의 경우 Scale Out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.
◆ 프로젝트 개요
- 개발 기간 : 2024.04. - 2024.06. (2개월)
- 참여 인원 : 1인
- 사용 언어 : C#
- 깃허브 저장소: https://github.com/grace7040/Server-Project-Com2us/tree/main
◆ 사용 도구, 기술 및 라이브러리
- ASP.NET Core 8
- MySQL
- SqlKata
- Redis
- CloudStructure
- SuperSocketLite (소켓 통신 라이브러리)
- MemoryPack (데이터 직렬화 라이브러리)
- AWS
◆ 전체 서버 구조
◆ 구현한 기능
◆ 시퀀스 다이어그램
유저의 로그인
새로운 유저의 계정 생성
HTTP 요청 시마다 유저 인증
유저 매칭
◆ DB 스키마
유저의 계정 데이터
유저의 인게임 데이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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